[카페] Kaffe 16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Cafe & Etc

[카페] Kaffe 16

by 우니su 2022. 12. 1.
728x90
반응형

Kaffe 16

 

어딜 나가고 싶지만 너무 멀리까지는 귀찮고 마실 정도의 느낌으로 콧바람 쐬기에 적당한 거리에 있는 Pasar Seni를 한때 자주 갔다. 

 

 

출처 : 본인

 

 

주말에는 더욱 일찍 열어 좋았던 [Kaffe 16]은 [Pasar Seni] MRT 출구 기준으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출처 : 본인



[Kaffe 16]은 신기하게도 세로로 길었던 카페였다. 구조가 독특한 카페라고 느꼈던 게 카페 중간 그리고 끝, 사진과 같이 푸릇푸릇 한 식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포토 스팟이 있었다. 

 

 

출처 : 본인

 

 

일찍이 움직였던 날이라 헤비한 건 위가 준비가 되지 않아 부담스러웠고 그래서 간단하게 [Mini Bread Platter]와 [Latte]를 주문했다.  

 

 

출처 : 본인

 

[Mini bread platter]는 [사워도우 토스트]와 [크림치즈], 그리고 [잼]이 제공되는 메뉴였다. 빠~싹 되기 전까지 [빵]을 구워줬는데 좋아하는 토스팅 정도여서 좋았다. [크림치즈]는 사실 케이크에 들어가는 그런 달달한 맛을 기대했지만 시큼한 맛 외에는 별 맛이 없었던 건강한 맛이었다. 하지만 [잼]과 함께였기에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Latte]는 고소하면서 진한데 강하지 않은 맛이었다. 부드럽기도 부드러웠고 약간 쌀쌀한 아침이었는데 그 쌀쌀함을 다 가시게 하는 그런 적당한 온도의 [라떼]여서 만족스러웠다. 

 

 

출처 : 본인



[Lemon Ginger Manuka]는 또 뭔가를 마시고 싶다는 생각에 주문해 본 [차]였다. [Kaffe 16]을 갈 때만 해도 목이 까끌까끌하면서 좀 불편했어서 [생강]도 들어가 있겠다 몸에 좋을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있길래 시켜보았다. 입맛이 변하는 걸 새삼 느끼는 게 몇 년 전만 해도 이런 이름의 [차] 라면 관심도 안 줬을 텐데 지금은 오히려 이런 이름의 [차]를 찾기도 한다. [Lemon Ginger Manuka] [차]는 [레몬] 맛보다는 [생강] 맛이 강했고 약간 싸한 느낌이 목 넘김에서도 느껴졌다. [Manuka 꿀] 맛도 끝에서 느껴지면서 독특한 맛의 [차]였고, 몸 컨디션에는 아주 적합했던 선택이었다. 


파사 세니에서 가깝고 깔끔하고 또 무난한 곳을 찾는다면 [Kaffe 16] 추천. 

 

 

 

 

-Fin.

728x90
반응형

'Eat & Drink > Cafe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UNDERWOOD Baker's Restaurant & Coffee  (1) 2022.12.05
[카페] Feeka  (0) 2022.11.28
[카페] Breathing Space  (0) 2022.1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