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 Snowflake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Cafe & Etc

[빙수] Snowflake

by 우니su 2023. 8. 15.
728x90
반응형

Snowflake

[Snowflake]는 큰 쇼핑몰에서는 찾아볼 수 있는 유명한 빙수집인데, 항상 어디에서 보아도 사람들이 바글바글을 넘어 앞에서도 줄이 길게 서는 그런 곳이었다. 줄을 서면서까지 먹고 싶지는 않아서 시도를 해보지 못했는데 우연찮게도 사람이 그다지 많지도 않고, 입안을 달달함으로 채우고 싶은 마음에 [Snowflake]에 방문했다. 

 

출처 : 본인

 

자리가 있고 줄을 서지 않는다는 것만으로도 사람이 없는 것에 축하는 [Snowflake]이다. 

 

출처 : 본인

[Mango Snowfetti]를 시켰고, [망고 빙수]이다. 찐 [망고]는 그다지 많이 들어있지 않아 아쉬웠지만 [망고] 맛은 풍부했다. 그리고 중요한 건 맛있었다. 부드러운 빙수와 토핑으로 올라가있는 탕위엔, 버블은 쪼~온~득 그 자체였다. 저 탕위엔만 계속 리필해서 먹고 먹고 싶을 정도로 쫜득함이 딱 적당했다. 

 

가격은 말레이시아 물가치고 싼 가격이라 할 수 없는 35.70 RM (한화 10050원 정도)였지만 그래도 양이 꽤 많았다. (한국에 비해서는 훨씬 싼 가격이긴 하다) 2명이서 먹기에는 약간 많을 것 같고 3명이서 후식으로 먹기에 딱 적당한 양. 다양한 맛의 [빙수]가 있어 다른 맛의 빙수를 먹어보고 싶은 곳이기도 하고, 또 사람들이 왜 그렇게 줄을 서면서까지 [빙수]를 먹는지 충분히 이해가 가는 곳이기도 했다. 

 

파빌리온에서 돌아다니다가 쉴 겸, 달달한 디저트를 먹을 겸 들리기에도 딱 적당한 곳이기도 하고, 자리가 약간 협소하긴 해도 이 가격에 이 양의 [빙수]를 한국에서 먹기에는 비싸니까 말레이시아 있는 동안은 열심히 먹어야겠다. 

 

 

-Fin.

728x90
반응형

'Eat & Drink > Cafe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fe] Rubberduck, Quack  (2) 2023.08.18
[카페] Yellow Brick Road  (2) 2023.08.14
[카페] Cafe Superflous  (0) 2023.08.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