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Korea] 돼지 두마리 : 양념 등갈비, 강남분식 : 치즈김밥, 제육쌈김밥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Delivery

[Miss Korea] 돼지 두마리 : 양념 등갈비, 강남분식 : 치즈김밥, 제육쌈김밥

by 우니su 2021. 9. 10.
728x90
반응형

돼지 두마리 : 양념 등갈비, 강남분식 : 치즈김밥, 제육쌈김밥

 

안타깝게도 2021년 9월 17일 이후로는 [Miss Korea]의 공구가 잠정적으로 중단된다. 백신 접종도 완료 후 주말에는 집에서 밥을 먹기 아까워서 외식하는 빈도 자체가 늘어났고, 나 또한 2차 백신 완료 접종 후 공구를 하는 빈도수가 줄기도 했다. 그래도 공구 잠정 중단이 담긴 글을 보니 아쉬운 맘이 들기도 했다. 

 

 

Miss Korea 네이버 카페 9월 17일까지 공구 목록 : https://cafe.naver.com/misskoreasubang/445

 

♡♡♡사랑하는 미코회원 여러분♡♡♡

오랫만에 공지사항을 올리는것 같네요. 미코 회원님들 매주 만나면서 힘든 MCO기간을 잘 버틴것 같아요... 제가 미스코리아 공구카페를 운영한지도 7개월 정도 되었네요. 처음에...

cafe.naver.com

 

 

출처 : https://cafe.naver.com/misskoreasubang

 

 

[돼지두마리]라는 곳은 처음 들어본 곳이었지만 [양념 등갈비]는 웬만해서는 실패하지 않겠다 싶어 순한 맛으로 시켰보았고, [강남분식] 또한 처음 보는 곳이었지만 [제육쌈김밥], [치즈김밥]을 주문해보았다. 밥이 적은 속재료들로 꽉 찬 듯한 김밥을 좋아하는데 메뉴에서 보이는 것처럼 속이 아주 꽉 채워진 김밥 같아 보이길래 기대가 되었다. 

 

 

출처 : 본인

 

 

양념 등갈비는 꽤나 큰 통에 2/3정도 채워진 상태에서 왔고 김밥은 꺼내지 않아도 아주 고소한 냄새가 폴폴 풍겼다. 

 

 

출처 : 본인

 

 

우리집에는 에어프라이기가 없기 때문에 후라이팬에 구웠다가 오븐에 구웠다. 후라이팬에 구우니까 아무래도 양념이라 양념은 타고, 또 고기 속은 안 익어서 총체적 난국이라 고구마를 구울 때에 오븐에 구워 보았다. 속까지 익어서 먹긴 하였지만 너무 수고롭게 먹어야해서 귀찮았다. 나중에는 혹시 몰라 전자레인지에 한 5분 정도 돌려보았는데 이렇게 먹는게 타지도 않고 훨씬 맛있었다. 후추맛이 약간 있으면서도 달달한 등갈비 맛이었고 고기의 질도 나쁘지는 않았다. 

 

 

출처 : 본인

 

 

[김밥]은 생각만큼 단단하게 말린 [김밥]은 아니었다. [강남분식]의 김밥은 한국에서의 속 재료로 꽉 차서 아주 단단하게 말린 김밥까지는 아니어서 약간은 실망하였지만, 맛만큼은 나쁘지 않았다. [치즈김밥]은 일반 체다 치즈 같았는데도 불구하고 치즈 맛이 아주 풍부했고, [제육쌈김밥]은 고기가 정말 실하게 들어가 있었다. 고기가 정말 크게 알차게 들어있어서 [제육쌈김밥]은 고기 맛으로 가득하였던 김밥이어서 맛있게 먹었다.

 

 

다만, 두 군데 모두 사실 재구매 혹은 방문 의사는 없을 정도의 맛이었다. 엄청나게난 맛이 있다던가,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한 것도 아니어서 개인적으로는 가까운 곳에서 고기나 김밥을 시켜먹지 굳이 찾아 시켜서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Miss Korea : https://cafe.naver.com/misskoreasubang

 

Miss Korea : 네이버 카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수방지역에 있는 온라인공구까페입니다. 오프라인매장은 Geo Avenue에 있어요

cafe.naver.com

 

 

-Fin.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