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katsu Anzu : 안즈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Restaurants

Tonkatsu Anzu : 안즈

by 우니su 2022. 11. 14.
728x90
반응형

Tonkatsu Anzu : 안즈


[Tonkatsu Anzu]는 수요미식회에서도 방송을 탄 곳이라 한국에서도 유명한 곳이다. 한국 [안즈]를 가본 적은 없지만 말레이시아에서 [Tonkatsu Anzu]를 가보았고, [안즈]는 Bukit Bintang Lot 10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출처 : 본인



Lot 10 4층은 낮이나 밤이나 어두컴컴한 조명을 켜놓고 또 심지어 [Tonkatsu Anzu] 간판은 일본어로 쓰여있어서 여기가 맞는지 앞에 놓인 메뉴를 보고서야 알 수 있었다. (별로다.)

 

 

출처 : 본인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없었다. [Tonkatsu By Ma Maison]은 양배추 + 참깨 드레싱 맛집인데 [안즈]는 유자 폰즈 소스밖에 없었다. 

*내가 갔을 때만 없었던 것 같기도 하다. 

 

 

[Eat & Drink/Restaurants] - Tonkatsu by Ma Maison : 마메종

 

Tonkatsu by Ma Maison : 마메종

Tonkatsu by Ma Maison : 마메종 집 근처의 The Sphere에 위치한 [Tonkatsu by Ma Maison]은 접근성도 좋고, 또 맛도 좋아서 꽤 자주 방문하는 일본식 [Tonkatsu] 전문점이다. Non-Halal인데도 불구하고 [마메종]은 항상

su3260ddmy.tistory.com

 

 

출처 : 본인

 

 

참깨를 갈면서 나는 톡톡 참깨 터지는 소리가 ASMR 같으면서 기분 좋다. 또 힘주어서 아주 곱게 갈면 그만큼 참깨 향이 많이 나서 열심히 참깨를 갈았다. 

 

 

출처 : 본인

 

 

주문한 [Pork Loin Set]. 밥은 흑미밥으로 골랐고, 고슬고슬하니 돈카츠랑 먹기 딱 좋았다. 미소국은 [마메종]이 훨씬 더 진하고 깊은 맛이었고, [Tonkatsu Anzu]는 그냥 시판 미소국 맛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출처 : 본인

 

 

그렇지만 고기 두께 면에선 확실히 [안즈]가 [Tonkatsu by Ma Maison]보다 훨씬 두툼했고 입에 넣었을 때 꽉 찬 느낌을 받았다. 

 

 

부킷 빈탕에서 무난한 돈카츠를 찾으면 나쁘지 않다. 하지만 가까이 있던 [마메종]을 너무 자주 가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내 입맛은 [Tonkatsu by Ma Maison]에 길들여진 것 같다. 난 집에서 가까운 [Tonkatsu by Ma Maison]을 갈래... 



맛 : ★★★☆☆
가격 : ★★★☆☆


 

 

-Fin.

728x90
반응형

'Eat & Drink > Restaura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ritage Pizza KL : 헤리티지 피자 KL  (2) 2022.11.17
Ho Kow Hainam Kopitiam  (0) 2022.11.07
Restoran Kar Long : 카룽  (2) 2022.1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