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Lano Soft Lip Balm : 멘소래담 라노 소프트 립밤
본문 바로가기
Lifestyle/Shopping

[왓슨스] Lano Soft Lip Balm : 멘소래담 라노 소프트 립밤

by 우니su 2020. 7. 23.
728x90
반응형

Lano Soft Lip Balm : 멘소래담 라노 소프트 립밤 

 

이 전에 리뷰를 했던 "Eucerin Lip Active"와 같이 "왓슨스"에서 구매한 립밤이다.

 

 

 

[왓슨스] Eucerin Lip Active: 유세린 립 악티브

Eucerin Lip Active: 유세린 립 악티브 피부가 극건성인지라, 입술도 아주 잘 튼다. 겨울엔 물론이거니와, 1년 내내 여름인 말레이시아에서도 걸핏하면 입술이 트기 때문에, 나에게 "립밤"은 필수이다.

su3260ddmy.tistory.com

 

 

유명하기는 "유세린 립 악티브 립밤"이 훨씬 더 유명하지만, "멘소래담 라노 소프트 립밤"까지 써보고 후기를 말하자면 나는 "멘소래담 라노 소프트 립밤"에 더욱 손이 갔다. 

 

 

출처 : 본인

 

 

"왓슨스"의 그 많은 립밤 중에서 깔끔한 디자인과 한국 제품이라 눈에 띄었고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다. 사실 "멘소래담"이라고 쓰여있어서 화한 느낌이 들지는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런 느낌을 받지 못했고, 순하디 순한 립밤이었다. "유세린  액티브 립밤"보다 질감은 더욱 물러서 발림 성이 좋았고 무향이어서 거리낌 없이 마구 바를 수 있어 좋았다. 제품명 그대로 소프트 그 자체인 립밤이었다. 근데 약간만 힘을 줘서 바르면 부러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무른 질감이라서 장점이기도 하지만 그 무른 질감이 또 단점인 립밤이었다. 근데 물러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멘소래담 라노 소프트 립밤"을 훨씬 더 빨리 썼고, 몇 주 안 되어서 립밤 한 통을 다 비웠던 것 같다. 이 제품을 바르면 입술이 "유세린 액티브 립밤"을 바를 때보다 훨씬 촉촉했고, 입술이 부드러웠다. 그래서 만일 두 개의 립밤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아마 나는 "멘소래담 라노 소프트 립밤"을 구매할 듯하다.

 

 

"멘소래담 라노 소프트 립밤"도 재구매하지는 않을 듯싶지만. 그래도 "유세린  액티브 립밤"보다는 훨씬 만족도가 높았던 립밤이었고 결과적으로는 만족에 더 가까운 평가를 하고 싶은 립밤이었다.

 

 

-Fin.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