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ilaika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Cafe & Etc

[카페] ilaika

by 우니su 2022. 9. 14.
728x90
반응형

ilaika

 

평일에 가도 자리가 없을 수 있는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 [ilaika] 다. 

 

 

출처 : 본인

 

 

Taman Paramount라는 시내에서 약간 거리가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ilaika]는 간판부터가 특이하다. 

 

 

출처 : 본인

 

 

리뉴얼 하기 전에도 유명했는데 그때 들려본 [ilaika]는 정돈되지 않은 날 것의 느낌이 강했던 카페였다.

 

 

출처 : 본인

 

 

리뉴얼한 지금의 [ilaika]는 이전과는 다르게 차가우면서 어두운 모노톤으로 바뀌었다. 그때와 같이 [ilaika]는 카페뿐만이 아니라 편집샵까지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 하나씩 구경하는 재미는 있지만 가격이 재미가 없었다.

 

 

출처 : 본인

 

 

역시나 유명 카페답게 오래 있기에는 어려운 높고 불편한 의자가 놓여있었지만 신기하게도 이곳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았다. 

 

 

출처 : 본인

 

 

너무나 다양한 커피 종류가 놓여있어 신맛이 나지 않는 무난한 커피를 추천받았고 그래서 [Costa Rica Cappuccino]를 시켰다. 고소한 맛을 기대했지만 역시나 커피로 유명한 곳은 항상 나에게 진하다. 고소한 맛을 넘어 약간 쓴맛까지 느껴지는 커피였다. 

 

 

출처 : 본인

 

[Grilled Cheese Sandwich]도 먹어보았는데 입천장이 까질 각오를 하고 먹어야 할 정도로 토스팅이 과하게 되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런 바삭함을 좋아해서 나는 좋았다. 또 몸에서 짠맛이 나는 무언가를 계속 공급해달라고 신호를 보내는 것 같아 시켜본 [Grilled Cheese Sandwich]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먹어보았던 [Grilled Cheese Sandwich] 중에 제일 짜고 꼬릿꼬릿한 치즈 향이 강했고 또 아주 기름졌다. 배고프고 몸 컨디션에는 아주 적합한 나의 니즈에 맞는 [Grilled Cheese Sandwich]였지만 감히 다른 사람에게 추천을 할 수 있는 그런 무난한 맛은 아니었다. 

 

 

[ilaika] 때문에 Taman Paramount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도 같은데 [ilaika]를 방문하는데 차로 20분, 대중교통으로 30분 이상이라면 굳이 올 필요는 없는 곳이다. Taman Paramount에 일이 있어 한 번쯤 들러보는 것은 나쁜 선택은 아니지만 그래도 굳이... 유명세에 비해서는 별거 없는 곳이라 쉬이 추천을 할 수 없는 곳 [ilaika].

 

 

 

 

-Fin.

728x90
반응형

'Eat & Drink > Cafe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Feeling+  (0) 2022.09.19
[카페] Daun KL Cafe  (0) 2022.09.12
[카페] Pulp  (0) 2022.09.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