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 Chan Curry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Lunch Itinerary

Ken Chan Curry

by 우니su 2024. 2. 2.
728x90
반응형

Ken Chan Curry

부제 : 말레이시아 외노자의 점심 여정기 

 

회사에서 아주 가까이 위치한 Nu Sentral의 푸드코트는 아무래도 다양한 음식이 또 저렴하다 보니 그래도 꽤나 자주 오는 곳이기도 하다.

 

출처 : 본인

 

이전에 [일본 카레]가 먹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너무 땡겨서 한 번 먹었던 기억은 있지만 강렬한 기억은 아니었지만 이날따라 [카레] 냄새가 나의 코를 찔렀고 다른 곳은 보지도 않고 바로 [Ken-Chan Curry]로 향했다.

 

출처 : 본인

 

눈이 돌아갈 정도로 정말 많은 메뉴가 있지만 내가 고른 건 기본 중 기본 [Omelette Curry Rice]. 

 

출처 : 본인

 

[한국 카레]는 [한국 카레]대로, [일본 카레]는 [일본 카레]대로 특색이 있는데 이번에 먹었던 [오믈렛 카레라이스]는 정말 [일본식 카레]의 정석과도 같은 맛이었다.

 

[일본식 카레]에 더 눅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건 뿌려진 [돈까스 소스] 덕분이었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진한 [카레]와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고 또 그 자극적인 맛에다가 부드러운 [오믈렛]은 잘 어울렸다. 하지만 약간 향과 맛이 쎄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 같긴 하다. [카레]를 먹을 때 카레 : 밥 = 2:1 비율로 [카레]에 밥을 절여먹는 걸 좋아하는데 그런 나에게도 [카레]가 남을 정도로 [카레]의 양은 충~분하다. 

 

단무지와 다른 곁들임 반찬 및 시치미 가루도 구비되어 있었다. 새콤하게 입가심을 하고자 하면 단무지를 먹으면 되었고 또 마음껏 퍼먹을 수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딱 적당한 가격 10링깃 (한화 2,821원 정도)로 점심을 해결하고자 하는 나에겐 쪼~오~끔 비싼 14링깃 (한화 3,950원 정도) 이긴 해도 [일본식 카레]를 저렴하게 또 꽤나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던 곳이었다. 

 

 

-Fin.

728x90
반응형

'Eat & Drink > Lunch Itiner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mie Recipe  (1) 2024.02.09
Rollti  (1) 2024.01.26
Money's Corner Fried Kuey Teow  (0) 2024.0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