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Breakfast Spot KL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Cafe & Etc

[카페] Breakfast Spot KL

by 우니su 2024. 2. 12.
728x90
반응형

Breakfast Spot KL

눈독 들이고 있던 Bukit Bintang의 브런치 핫플 [Breakfast Spot KL]을 방문 했다.부킷 빈탕 핫플 [VCR], [Three Years Old Cafe]가 몰려있는 그곳에 [Breakfast Spot KL]도 위치하고 있다. 

 

[Eat & Drink/Cafe & Etc] - [카페] Three Years Old Cafe

 

[카페] Three Years Old Cafe

Three Years Old Cafe [Three Years Old Cafe]는 [Bukit Bintang] 그 주변에서 핫플 중 핫플이다. [Three Years Old Cafe] 가는 길 만난 산타. 평일 오전에도 [Three Years Old Cafe]에는 한산함이라고는 전혀 없었다. 실내엔 빈

su3260ddmy.tistory.com

 

출처 : 본인

 
햇볕이 따사로웠고 또 날이 너무 좋았던 그날, 집에서만 쉬기에는 아쉬워 발걸음을 한 [Breakfast Spot KL].

 

출처 : 본인

 
채광 좋은 실외에 자리도 좋기는 한데 햇빛이 너무 쎄서 조금 있다가 실내로 자리를 옮겼다. 실내도 아늑하게 꾸며져 있었다. 

 

출처 : 본인

 
주문한 건 [Smoked Salmon Egg Benedict]과 [Pink Grapefruit Soda]. 

 

출처 : 본인

 

사실 맛만 따져보자면 여느 브런치 집들이 그렇듯이 [Breakfast Spot] 또한 평범했다.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Smoked Salmon Egg Benedict], 그래도 반숙이 잘 조리되어 있었고 또 어디서나 먹을 수 있을 법한 [에그 베네딕트]였다. 

 

[Pink Grapefruit Soda] 또한 딱 예상 가능한 그런 청량한 맛이었는데, 충분한 탄산이 [Egg Benedict]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딱 그 정도의 맛. 

 

맛보다는 조금은 덥지만 오히려 실외의 테이블에서 따사한 채광을 받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아주 좋을 법한 곳이다. 아무래도 주말 같은 때에는 이 주변이 다 사람들로 북적여서 그때보다는 평일 점심 전에 가는 것을 추천 또 추천하고 싶다. 모두가 일할 때 한가롭게 또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 참 좋은 곳!

 

 

-Fin.

728x90
반응형

'Eat & Drink > Cafe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Love Yoo!  (1) 2024.02.19
[카페] HWC Coffee  (1) 2024.02.05
[빙수] Sulbing : 설빙  (1) 2024.0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