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jo Little Kitchen : 조조 리틀 키친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Restaurants

Jojo Little Kitchen : 조조 리틀 키친

by 우니su 2024. 2. 14.
728x90
반응형

Jojo Little Kitchen @ Desa Sri Hartamas

 
뭔가 거한 걸 먹고 싶지는 않기도 하면서 또 완전히 엄청 배고프지는 않아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짭조름한 국물이 있는 걸 먹고 싶어 고른 메뉴 [Pan Mee].
 

출처 : 본인

 
예전에 SS15 주변에 거주할 때에는 그 근처 [Jojo Little Kitchen]을 방문했지만 이번에는 Sri Hartamas 지점으로 방문했다. 어차피 체인점이라 맛은 거기서 거기다. 그러나 역시 Sri Hartamas, 음식점 반 이상이 한국 사람들로 꽉 차 있었다. 그만큼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는 [Jojo Little Kitchen]이다. 
 

출처 : 본인 

 
[Traditional Pann Mee Soup]을 주문했고 면 굵기는 Thick을 선택했다.
 

출처 : 본인

 
[판미]를 먹을 때 난 항상 굵은 면을 먹는데 그래야 뭔가 찐 [판미]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든다. 역시 국물 맛은 짭조름하니 속이 풀리는 듯한 맛이었다. 다른 곳들보다 국물이 조금 더 진하다고 느껴졌다. 
 
이곳 [Jojo Little Kitchen]이 특별했던 건 바로 고명이었는데,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다진 고기가 아닌 삼겹살 고명이었다. 지금껏 들본 [Pan Mee] 집에서는 항상 다진 고기 고명이었는데 [Jojo Little Kitchen]의 [판미]에는 간장 절임 삼겹살이 올라가 있었다. 달달한 간장 조림이어서 그것만 먹어도 아주 맛있었다. 그렇지만 개인적으로는 [Pan Mee]에는 다진 고기가 더 잘 어울리는 듯하다. 
 
카운터에 Only Cash라고 적혀있어 현금을 들고 다니지 않는 나는 계산 전 약간 쫄았는데 Touch n Go로도 지불할 수 있었고 정말 다행이었다. 가격은 12 링깃 (한화 3,350원 정도), 콜라까지 해서 총 16.50 링깃 (한화 4,620원 정도)였다.
 
꼭 들려야 하는 그런 특별한 [판미]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 쯤은 꼭 먹어보면 나쁘지 않은 곳 [Jojo Little Kitchen]. 
 
맛 : ★★★★☆
가격 : ★★★★☆
 

 

-Fin.

728x90
반응형

'Eat & Drink > Restaura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BUSANZIP : 부산집  (0) 2024.02.22
小巷子 Xiao Xiang Zi @ Old Klang Road  (2) 2024.02.07
Shabu-Yo : 샤부요  (1) 2024.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