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ee] Super Kimchi : 슈퍼 김치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Cafe & Etc

[Shopee] Super Kimchi : 슈퍼 김치

by 우니su 2024. 9. 5.
728x90
반응형

Super Kimchi : 슈퍼 김치

 
20대 초반까지만 해도 나는 한식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았다. 하지만 나이가 점점 들면서 국이 없으면 밥을 먹기가 힘들어지기도 하고 느끼한 음식을 먹을 때에는 깔끔한 [김치]가 생각난다거나 등 나는 한식을 꼭 먹어야 하는 사람이 되었다. 입맛이 이렇게까지 바뀔 줄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먼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김치]는 [묵은지]이다. 바로 한 겉절이 혹은 익지 않은 [김치]는 아예 입에 대지 못하고 또 [신 김치]를 아주 사랑하는 사람이다. 한때 밀키트를 자주 주문해먹었는데 그 업체에서 함께 주문할 수 있었던 [Super Kimchi]를 그렇게 알게 되었고 이제 더 이상 밀키트를 사 먹지 않게 된 나는 [김치] 유목민이 되었다. [김치] 없으니 항상 부족한 느낌이 들어 결국 [Shopee]에서 [슈퍼 김치]를 주문하게 되었다.

 

Shopee Super Kimchi

 

SUPER KIMCHI made by Koreans in Malaysia / Probiotic Kimchi / کیمچی | Shopee Malaysia

You Deserve Super Food. Why SUPER KIMCHI ✅ SUPER KIMCHI is made by Koreans in Malaysia ✅ SUPER KIMCHI contains Special Probiotics called "WiKim32" patented by World Institute of Kimchi ✅ SUPER KIMCHI uses traditional Korean Jars "Onggi" from Korea to

shopee.com.my

 

출처 : 본인

 
[묵은지]는 [Vintage]라고 명시되어 있다. 가격도 1KG에 41.90 링깃 (한화 12,942원 정도)으로 적정한 것 같다. 다른 곳에서 파는 [김치]와 비교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게 나는 [묵은지]를 주문한 거라 다른 여느 [김치]보다 약간 가격대가 높기는 해도 감수할 만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출처 : 본인

 
[Super Kimchi]는 조호바루에 업체가 위치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배송은 3일이 채 걸리지 않았다. 아이스팩까지 야무지게 동봉되어 스티로폼 박스에 배송되었다. 
 

출처 : 본인

 
2개의 패키지가 들어있길래 뭔가 했더니 슬라이스 된 [생 김치]도 서비스로 함께 배송되었다.  
 

출처 : 본인

 

[묵은지]는 역시  내 입맛에 딱이었다. 시원하고 개운하고 또 새콤하면서 이전에 주문해 먹어보았지만 이번에는 김치에 굶주렸다 먹어서 그런지 더더욱이나 맛있었다. 

 

깍두기 볶음밥과 [묵은지]를 함께 먹는 나, 누가 보아도 한국인. 다른 브랜드의 [김치]도 주문해서 먹어보았지만 내 입맛에는 [슈퍼 김치]가 최고다. 
 

-Fin.

728x90
반응형

'Eat & Drink > Cafe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TheBackroom.Coffee  (0) 2024.09.09
[음료] Chapi : 차파이  (1) 2024.08.29
[카페] YunShu Coffee  (0) 2024.08.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