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ng Shu Min Noodles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Lunch Itinerary

Phang Shu Min Noodles

by 우니su 2024. 9. 13.
728x90
반응형

Phang Shu Min Noodles

부제 : 말레이시아 외노자의 점심 여정

 

이 주변은 믹스 라이스를 먹을 때 가는 [Pu Xian Wei Restaurant], [Kong Toa Loo Kopitiam]을 갈 때에 항상 지나가던 길이다. 빨간 벽에 테이블이 있는 이곳은 항상 눈이 갔고 메뉴를 또 보니까 내 사랑 [Pork Noodle]이 있길래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Eat & Drink/Lunch Itinerary] - Pu Xian Wei Restaurant 蒲鮮味

 

Pu Xian Wei Restaurant 蒲鮮味

Pu Xian Wei Restaurant 가끔씩은 초록 풀이 땡길 때가 있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샐러드를 찾아먹는다거나 하지는 않기에 반찬으로 초록 풀, 채소를 먹을 수 있는 Mixed Rice, [Pu Xian Wei Restaurant]을 간다.

su3260ddmy.tistory.com

[Eat & Drink/Lunch Itinerary] - Kong Toa Loo Kopitiam 光頭佬咖啡店 : Pan Mee

 

Kong Toa Loo Kopitiam 光頭佬咖啡店 : Pan Mee

Kong Toa Loo Kopitiam 光頭佬咖啡店 : Pan Mee부제 : 말레이시아 외노자의 점심여정기 점심을 2시쯤 슬렁슬렁 나가게 되면 정말 갈 수 있는 곳이 없다. KL Sentral 쪽은 일반적으로 1시 30분 정도만 되

su3260ddmy.tistory.com

 

출처 : 본인

 

위생은 아무래도 진짜 길에 위치한 노점이기에 큰 기대는 없었다. 그래도 [Money's Corner]를 갈 수 있는 정도면 이곳도 나는 그냥저냥 나쁘지 않았다. 햇빛이 너무 쨍쨍할 때만 아니면 더위도 생각보다 견딜만하다.

 

출처 : 본인

 

지나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았고 테이블에 사람들이 꽉 차 있는 것을 보았던 터라 기대가 조금 컸었다. 9링깃 (한화 2,756원 정도)에 여기는 계란이 들어간 게 기본이다.

*[Money's Corner] [포크 누들]은 계란을 1링깃 (한화 306원 정도)로 추가를 해야 한다. 

 

제일 중요한 건 맛, 역시 나는 [포크 누들]은 [Money's Corner]를 따라올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곳 [Phang Shu Min Noodles]도 분명히 나쁘지는 않았다. 하지만 약간 국물에 묘한 단맛이 많이 나서 먹으면 먹을수록 질리는 듯한 느낌이 있었다. [포크 누들]은 개운한 국물 맛으로 해장이 필요하지 않은 상태라고 할지언정 식도에서 위까지 씻겨지는 그런 깔끔한 맛으로 먹는 게 맛인데, 이곳은 그렇지 못했다. 

 

매번 다른 곳을 시도해 보면서도 결론은 [Money's Corner]가 되는 아이러니. 
 

 

-Fin.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