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Beryl's : Tiramisu Almond White Chocolate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Cafe & Etc

[간식] Beryl's : Tiramisu Almond White Chocolate

by 우니su 2024. 3. 7.
728x90
반응형

Beryl's : Tiramisu Almond White Chocolate

 

[Beryl's 초콜릿]이 유명하긴 하지만 왜인지 먹어볼 생각을 하지는 않았다. 그러다가 우연찮게 회사서 [버릴스]의 [Tiramisu Chocolate]을 먹어본 후로 찾아먹지도 않았던 [초콜릿]을 내 돈 주고 사 먹게 되었다.

 

출처 : 본인

 

Nu Sentral 지하에 [Beryl's] 가게가 있어서 나는 이곳에서 구매를 했다. 다른 슈퍼에서도 [버릴스 초콜릿]을 살 수 있지만 가격을 비교해보면 확실히 [Beryl's]에서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 구경하기에도 좋으니 [버릴스] 방문 추천! 
 

출처 : 본인

 
어차피 얼마 먹지 않고 질려할 것이 너무나 예상되었기에 나는 조그마한 사이즈인 65g짜리 [Tiramisu Almond White Chocolate]을 구매했다. 6.90 링깃 (한화 1,959원) 정도이다. 

 

출처 : 본인

 
[마스카포네 치즈] (파우더라고 하기는 하나)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그냥처럼 달디단 [초콜릿]이랑 차원이 다르다.

*tmi 1 : 밤양갱 노래 너무 좋아서 릴리스 되고 한 이틀 동안 깨어있는 내내 밤양갱 노래만 들었던 1인

 

그래서인지 오히려 [티라미수] 맛이 나는 듯하면서 또 이게 호불호가 갈릴 맛도 아닌 모두가 좋아할 맛이다. [화이트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 나인데도 불구하고 아주 맛있게 그리고 일주일 내에 다 먹을 수 있었다.
*tmi 2 : 어렸을 때 질릴 때까지 [초콜릿]을 먹은 이후 웬만해서는 그리고 미칠 듯이 [초콜릿]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이상 [초콜릿]을 사지도 않을뿐더러 먹지도 않는다.

 

중요한 건 입에 텁텁한 맛이 그렇게 남지도 않아서 너무 좋다.

 

출처 : 본인

 

이건 비추. 오밤중에 갑자기 너무너무 [초콜릿]이 땡겨서 굳이 굳이 편의점까지 가서 샀지만 내가 원하는 [Tiramisu Almond White Chocolate]은 별로 없어서 조금은 실망했다. [Assorted]라고 쓰여있기는 했다만 흠... 그래도 원했던 바가 있어서 그런지 실망을 많이 했고 다양한 맛이 들어있는 것 같지도 않았다. 쌉싸름이 아니라 나에겐 씁쓰름한 맛이 더 강한 [초콜릿]만 많아서 아직도 냉동실에 많이 쌓여있다.

 

매번 느끼지만 말레이시아 특히 쿠알라룸푸르는 여행으로 오기에는 크나큰 메리트가 있는 곳은 아니기도 하도 또 기념품이라고 할 만한 것도 딱히 없지만 [Beryl's][초콜릿]은 기념품으로 딱이다. 다만 다른 맛보다도 [Tiramisu Almond White Chocolate] 추천! 

 

 

-Fin.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