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 Xian Wei Restaurant 蒲鮮味
본문 바로가기
Eat & Drink/Lunch Itinerary

Pu Xian Wei Restaurant 蒲鮮味

by 우니su 2024. 1. 12.
728x90
반응형

 

Pu Xian Wei Restaurant 

 

가끔씩은 초록 풀이 땡길 때가 있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샐러드를 찾아먹는다거나 하지는 않기에 반찬으로 초록 풀, 채소를 먹을 수 있는 Mixed Rice, [Pu Xian Wei Restaurant]을 간다. 

 

출처 : 본인

 

중국계 음식점이라 나의 사랑 돼지고기 요리도 많고, 돼지고기 소시지도 있다. 밥을 퍼주시는 직원분께 매번 "Sikit, Sikit"을 외친다. 나는 밥을 많이 먹는 것보다도 반찬을 다양하게 하여 밥과 함께 먹는 게 더 중요한 사람이라 굳이 밥을 많이 받을 필요는 없어서 항상 조금만 달라고 하는 편이다.

 

출처 : 본인

 

많은 채소를 먹는 건 아니지만 항상 먹는 건 초록색 시금치와도 같은 KangKung과 숙주 그리고 감자조림이다. 그리고 빼놓지 않고 먹는 건 계란찜인데 보들보들하고 퐁실퐁실하니 너무 맛있다. 그 외 자주 먹는 건 치킨 탕수육, 깐풍기 같은 치킨인데 호불호가 절대 갈리지 않을 그런 맛이면서 익숙한 맛이다. 마파두부는 조금 실망이라 두부가 정말 먹고 싶은 날 외에는 잘 먹지 않고 또 삼겹살 고기들은 중국식 양념이 강해서 자주 먹지는 않는다. 

 

출처 : 본인

 

 

[Pu Xian Wei Restaurant]을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는 맛도 있겠지만 [Chinese Tea]가 무제한 리필이라는 점도 이유 중 하나이다. 점심을 먹을 때 [Chinese Tea]는 디폴트로 함께 주문하는 음료인데 이곳 [Pu Xian Wei Restaurant]은 무료로 제공되고 또 얼음도 아주 충분히 있어서 아이스로 먹을 수도 있고 정말 좋다. 마늘, 홍고추, 간장을 섞어서 반찬과 함께 하는 것도 별미이고 왜인지 여기 간장은 유독 더 맛있는 것 같다. 빼놓지 않고 꼭 함께 먹는다. 

 

규모가 큰데도 불구하고 맛도 좋고 저렴한 축에 속하기도 해서 12시면 사람들로 꽉 차는 곳이라 12시 전 쯤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포장도 많고 KL Sentral의 많은 직장인들이 찾는 믹스 라이스 맛집, [Pu Xian Wei Restaurant].

 

 

-Fin.

728x90
반응형

'Eat & Drink > Lunch Itiner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ney's Corner : Fried Kuey Teow  (0) 2024.01.19
Aroii Thai @ NU Sentral  (3) 2023.12.29
Dodo Korea Nu Sentral : 도도  (0) 2023.08.25

댓글